

한국증시, MSCI 선진국 지수 관찰대상국 등재 불발 / SBS
SBS 뉴스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래도 환전 24시간 안되니까 이번 정부한테는 호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편입 되었으면 ㄹㅇ 1800원 갔지
시장경제를 무시하는 좌파정권에서는 절대 불가능....
우리나라 주식시장 거의 도박판이죠 들어가는게 이상하죠
부정선거 국가가 무슨 선진국
반도체 말고 2천지수때 보다 못한데 네이버 아모레퍼시픽 카카오 시리즈 SOOP등 챠트 좀 봐요. 이게 선진국 지수 가입할 나라 맞는지 아직 멀었음 공매 기관들 장난질이 없어져야함
우리도 중국처럼 반도체 구매는 원화로만 구입 가능 이렇게 하면 되잖아. 원유도 원화로만 결재 가능 이렇게..
세금 뜯을 궁리에 투전판 만들어놓았는데 이게 과연 선진국??
또 불발이라니 ㅋㅋ 예전에는 편입 꿈도 못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