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제발 좀 지어라. 짓겠다는 거 막고만 있지 말고.
이제야 정신차리네 오세훈 정책에 방해나 하지마세요
박원순 시장때 재개발 한건도 못한게 원인일듯. 통계를 보면 그때 개발된곳이 없음.
이제까지 뭐하고 있다가 이제와서 딴 세상 얘기 하듯 하나요~~???
하이고… 지금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닥치고 짓는다고 해결이 되겠소..;; 국민들이 살고 싶은 집을 살고 싶은 위치에 충분히 공급이 되어야죠. 근데, 살고 싶은 위치는 한정적이고 그렇다고 짓는 집이 살고 싶은 수준도 아니고..;; 뭐 하나도 못하면서 아무소리나 하세요.. 그냥 자본주의 양극화는 인정하고 국민 다수가 잘 살 수 있는 방법으로 접근 해야하는데, 서민들은 고기도 못 잡도록 만들고 부자들은 더 부자가 되게 만들고 평범하고 가장 많아야할 중산층은 서민으로 만드는 수많은 당신들의 정책이 더 최악으로 만들고 있소이다.
이놈은 워딩이 조폭 똘마니같아
공급은 입으로만 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지어서 집값 낮아지면 외부에서 또 유입되고 끝도없는 반복 서울시 인구 1/10 을 지방으로 보내야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