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 ‘뚝’…3위 중 6번째
'중국산이었어?' 日 발칵‥자위대에 온 선물 '반전'
코로나 팬데믹 때만큼 빠졌다…코스닥 '날개 없는 추락'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홍명보 연봉 38억?…‘마지막 봉사’ 발언 다시 소환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李대통령 지지율 51%…"장동혁 사퇴해야" 주장에 국힘 지지율 2%↓
"답을 못 찾겠다"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거세지는 책임론 [2026 월드컵 홍명보호]
[단독] 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 대응 탓? 선관위, 부정선거 보도엔 무대응 
청년미래적금 갈아타봤더니…수익률 11.2% vs 8.7%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졸전 이유' 분석한 홍명보‥기자들 듣더니 즉각 [현장영상]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재고 같은 소리 하고 있네. 그럼 전쟁 나자마자 다음 날 150원 올린 건 어떻게 설명할 거냐? 그 땐 재고가 하루치도 없었단 얘기냐? 말이 되는 핑계를 대야 믿지. 이제 다른 핑계 좀 대봐라 재고 타령 그만 하고.
전쟁 직전에 경유가격 1500원대였는데 무슨 소리냐?
유가가 최고 120달러에서ㅜ70달러 초반으로 40% 빠졌는데 100원 내린다고 에라이 무능한 정부
오를땐 전쟁 다음날 바로 올리더니..
왜 기름값안내리냐는 사람들 환율보고와 최고가격제는 뭐냐 공산당이냐
국제유가$70대인데 100원 내린단다 ㅋㅋㅋㅋㅋ 아주 국민들을 호구 핫바지로 취급하는구만
150원 인하 한답니다. 환율만 낮으면 최소 300원이상일텐데
여기 공산국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