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홍준표 "호남 반도체, 균형발전에 필요"... 박원석 "국힘, 지역주의 논리만"
한국 축구, 어쩌다 이렇게까지... 회장은 떠나고 감독은 사면초가, 역대급 대혼란이 눈 앞이다 [2026 월드컵]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32강 굴욕적 탈락' 기다리다 짐 쌌다…홍명보, 자진사퇴하나
"BYD PHEV, 주행거리 약점 덜어낸 전기차"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홍명보호 충격의 34위…최고 수준 지원받고 역대 최악 성적표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대한민국이 이재명 왕국으로 가고있네. 이건뭐 박근혜 윤석열보다 더하네
용인꺼 뺏으려다 안되니 천조 투자 받겠다고? 이윤을 좇아다니는 기업에 맡기면 안되나? 지지층을 저런식으로 만족시키려다 나라 거덜나는건 시간 문제다. 스스로 기업이고 병원이고 키우지 못하는곳에 나라 돈을 쏟아붓는다고 잘 되겠나?
다 좋은데 반도체 경기가 전라도에 지어질 즈음이면 꺽일 가능성 등 위험 요인을 간과하고 기업과 세금을 낭비한다면 누가 책임질 것인가? 지역균형 발전을 위한 계획도 확실한 이윤을 보장해야 한다. 이재명과. 인주당은 책임진다는 문서부터 작성해라!
이재명 대기업에 간섭하고 집두 맘대로 팔수없고 대출받아 집사는것두 막구 세금 왕창뜯어 공짜돈 나눠주며 지지율 올리지
나라 경제 말아먹는. 생산직에 성과급 허용한 정부. 전라도에 공장지으라고 하는 정부
납중독이 심각한가 보네 상대방 의사도 안묻고 자기들 멋대로 정하는거 보니
결국 저기는 중국인들만 바글바글대고 모든 기술탈취하는 건 팩트란 것:!) ----->우리나라는 보다시피 부정선거+부정탄핵+부정총선+중국공산당과 결탁한= 민주당전라도 때문에 끝장났다는 팩트:!)
앞으로 민주당은 윤석열 욕하면서 우리가 더 낫다라고 하지마라. 기업 총수의 목숨줄을 잡고 전라도에 유치하게 하는건 나라 망하게 하는 짓이다. 노란봉투법이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진짜로 내가 장동혁이 착해보이는건 오늘이 처음이다. 노란봉투법에 이어서 보완수사권에 삼전닉스 전라도까지 당하니까 장동혁이 양반이다. 내가 윤석열 그렇게 욕했는데 윤석열이가 차라리 나은게 아니라 훨씬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