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김용범, 삼성·SK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논의 마무리단계…용인도 그대로"
[속보] 군, 어젯밤 중부전선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속보]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태국서 '음란물' 유포한 한국인 남성, 수건 한 장 걸친 채 '체포'[이런일이]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밤새 공장 지키는 로봇견”…16개월간 3만3000회 점검, 9억원 손실 막았다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속보] 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용인 이전 아냐, 추가하는 것"... 김용범 "논의 마무리 단계"
두 달 만에 4억 뛰었다…"엄두가 안 나네요" 신혼부부 '한탄' [주간이집]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6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또 채용에 지역인재에 민주화유공자 자녀까지 넣어달라고 요구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ㅋㅋ
용인에 건설하려던걸 기업협박해 라도로 가져가면 4년 후 깜빵간다.
전라도 진짜 지긋지긋하다
지방에 짓든 어디에 짓든 세금이란 이름으로 포장해서 기업돈 , 국민들 돈 적당히 뜯어라. 기업 없으면 경제 망하는데 기업 목조르는 노란봉투법 만드는 민주당. 진짜 중도 되기 힘들다. 정치에 관심가지면 그끝은 민주당 비판하게됨.
드디어 반도체산업을 말아먹기 시작했구나.
전라도 정권이라고 너무하는듯... 항공 우주 반도체 태양광 양자컴퓨터 AI데이타센타 죄다...ㅎㅎ 그 다음에 전라민국 독립준비 하나본데...
짜증난다
군사 정권보다 지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