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접하던 50대 추락 중태… 바퀴 달린 컨테이너 움직여 3m 아래로 떨어져
"'대한민국 소멸' 소리 쏙 들어가나"…역대급 기록 나왔다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 언론 “JTBC, 월드컵 중계료 일부 미납…한국서 중계 못 볼수도”
'국장' 정리 들어간 국민연금…‘성조기 치마’ 여성, 아직 신원 확인중? [정오블핑]
“밤새 공장 지키는 로봇견”…16개월간 3만3000회 점검, 9억원 손실 막았다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SK하이닉스 대장주 등극에 고개 드는 액면분할론
반도체 훈풍에 유턴한 SK…'알짜 매물' 매각 멈췄다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성전자 앞으로 2년내 자사주 90조원을 매입한다고 곧 발표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정 목표가 68만원으로 앞으로 이익밎 자사주 매입으로 주주가치가 오르는건 시간 문제이고 최종 목표가는 85만원 예상 한다고 합니다.끝까지 보유하고 기다리겠습니다.
개미한테 물량 떠넘기려고 아주 수작을 부리는구나
2분기 영익 100조, 자사주 매입 100조, 주주환원 역대급 예상 다음년도 300조 영익 추산! 안살이유가 없다
왜 증권사에서 목표 가격을 정 하는거지 주식은 미래를 예측 하는건데 가능 하다고 생각 하냐..그렇게 예측을 잘 하면 말 그대로 억만 장자 되었겠네..
노무라?ㅋ 9만원대 매수하고 그이후로 사지도않으면서..나쁘네진짜..
또 약파네. 진짜 전국민 그지만들 작정인가? 코리아디스카운트 해결도 안됐는데 미국 기준으로 올려잡으면 갈거 같냐?
목표주가 6개월내로 못가면 벌금제로해야한다 아니면 말고 책임도 안지는게 뭐냐 개인들만 고점에 사게 만드는 제도다 아에 제시을 하지마라
노무라 여기 사기꾼이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