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대한민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28일 ‘이 3경기’만 보면 된다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폭풍 SNS…"역사적 성과 비방말길"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이재명 대통령, 호남 용수 우려에 “물 충분”…뒤이어 “돼지 눈엔 돼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또람프가 미국에 투자해 공장 지으라고 할 때는 꿀 먹은 벙어리 더만 우리나라에 투자한다니까 지역 따지는 이기주의자들. 박정희 정권 때 모든 산업시설은 경상도에 지었지... 그때는 항만 접근성이 필수였으니까? 지금 시대 반도체는 에너지 접근성이 필수... 단기간에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는 곳은 호남뿐이다.
국내 최대의 곡창지대인 호남에 물 부족 프레임을 들이미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이고 그저 반대를 위한 반대일 뿐이다. 서울에 호남 출신이 많은 것도 불균형한 지역 발전 때문에 살기 힘들어서 대거 상경한 것이다. 내란의 힘은 도대체 언제까지 영남의 기득권만 고집하면서 호남을 소외시키고 지역 균형 발전을 막아설 것인가?
3대세습 방가 조선일보가 또 호남투자에 시비를 거는구나!! 또 재수없는 내란당 놈들아 경상도에 투자한다 해도 니놈들이 이런 비판을 하겠냐??내란당 놈들아 호남에 세우면 나라망치는거고 경북에 세우면 나라발전이냐? 70년째 밀어주는 TK는 지금 많이 발전해서 좋겠다~ ㅋ
호남도 발전합시다 경상도만 발전해야하는거 아니잖아 경상도는 🦀 X 안된다
국론분열과 사회혼란을 조성하는 '3대세습 방가일보'를 속도감있게 폐간시켜, 올바르고 평화로운 나라좀 만들어봅시다
역대 대통종에 호남 공약 나불나불 표구걸 하고는 나몰라라 뭘 했는지 봐라 이재명은 한다면 한다 광주 전남 통합에 걸맞는 기업 들어와. 지역 균형 팔전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든다
하여간 3대세습 방가 조선일보는 폐간 시켜야 된다. 내란당 놈들은 호남에 대규모 반도체 인프라가 들어서는걸 배아파하는게 아니라 노골적으로 왜 영남을 지정안하느냐가 불만인거지 영남은 많이 해묵었다 아이가? 그만하자 속보인다 반도체 하나 호남에 준다는데도 이난리를 치는걸 보면 그동안 호남이 얼마나 차별 받았는지 알겠다. 만두 10개 가지 놈이 만두 1개 가진사람껄 탐내는 꼴이다.
복잡하고 험난한 길위에서 올바른 길로 가는것이 참 어렵고 힘들어요 험난하지만 올바른 길을 찾아가는 이재명을 응원합니다. 이재명 화이팅 힘내라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