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쇼크, V자 반등일까 파티 종료일까 [B급기자의 B급리포트]](https://imgnews.pstatic.net/image/215/2026/06/24/A202606240307_1_20260624100007768.png?type=w800)
'역시는 역시네'…애매한 반등 와중에 10%↑ '1위 굳히기'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김혜경 여사, 국제도서전 참석…문재인 전 대통령 도서 구매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돌아온 장동혁, 사퇴론 일축…"대표 거취는 당원이 결정"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연평부대 찾은 이 대통령, K2 소총 10발 적중 이어 K9서 '실사격 포즈' [사진잇슈]
"삼전닉스 더 간다…시험대 통과하면 1만1500피도 가능"[센터장의 뷰]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대한민국 주식시장 개판됬어. 삼성과 하이닉스의 편중으로 나머지는 개박살 중. 연중 최저가 갱신하러 달려들 가고 있다. 문제가 많은 주식시장. 정부도 고만 부추겨라. 주식시장.
포모 증후군으로 가격 높을 때 사는 게 아니고, 기업 실적이나 펀더멘털에 이상 없고, 특별한 악재 없이 큰 폭으로 조정 받을 때 이럴 때 사는 거지. 오늘은 눌릴 때마다 분할 매수가 정답이지. 어젯밤 미국 마이크론 및 샌디스크도 삼전닉스보다 더 폭락해서 기술적 반등으로 오늘 밤에 오를 텐데. 그러면 내일 국내 증시 갭상승 한다.
주가는 어차피 수급으로 결정되는 겁니다. 이 가격에 더이상 살사람이 없으면 그때가 최고점이라고 판단하면 됩니다.
전자닉스만 살리고..나머지 상폐..ㄱㄱㄱ
주식을 기업밸류에 따른 장기투자로 보는 사람들은 모두 웃었을것이고, 주식을 안하거나 단타 도박하던 사람들은 모두 욕하겠지. 당연한일ㅋㅋㅋㅋㅋ
간만에 분석기사 잘보았습니다.
△미실현이익 과세 논의 등 이게 논란에 들어간다는 거 자체가 웃기다 손실보면 보상해줌?? 뭔 논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