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연 대표 무기한 단식 "이재명 정부, 홈플러스 사태 해결 나서라"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30배 웃돈 주고도 못 구하더니 이젠 헐값”…중고시장에 쏟아진 ‘라부부’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3년 반 만에 강제추행 혐의 벗었다
'한국 축구 대참사' 하루만에 웃음…'손흥민 미스터리'는 계속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어제 봉은사는 눈물바다였겠네? 조국이 0:7로 개발렸으니...
북을 응원하다니 ㅉㅉㅉ 정신이 외출간게 분명하다 솔까 지금 우리에게 가장 위협적인 세력은 북이란 말이야 저들이 이야기 하는 통일도 적화통일이고 축구는 축구라 하기에는 북의 도발 가능성이 어느 국가보다도 높기에 저들의 뻘짓이 이해가 가지 않는구만
사진 바꿔라... 지금 머하자는 얘기냐? .. 정치와 축구를 혼동? 지랄옆차기 그만해라.. 왜 우리가 정대세를 보고 연민을 해야하냐? 니들 기자나부랭이들의 의식을 주입시키지마라 민족이 어쩌니 헛소리 그만하고...동질성이니 머니 하기전에 축구에 정치를 집어넣는게 너희들이다 니들의 얄팍한 수를 모를 줄 아냐? 봉은사에서 전국 좌빨찌끄러기들 단체응원 안했어도 순수하게 봐줄수 있었다.. 그런데 니들은 붉은 악마까지 팔아먹으면서 지럴을 하더군.. 민족이니 찾으면서 일반인들을 더이상 우롱하지마라
빨겡이들 쩝 ㅡ 아시아의 망신임.... 브라질전후로 좀 지쳐보이기는 했지만 후반은 뛰지도 않고 넋을 놓았더만 ㅡㅡ 그나저나 북한을 한핏줄이라하는건 뭐고 축구화를 사다주자는건 또 뭔지....;; 북한은 그저 다른나라고 아시아계 외국인일 뿐인데.... 그닥 정도안가고...만~약에 혹~시나 전쟁나면 서로 총겨누는 적일뿐인데...한민족은 무슨 아시아계는 모두 한민족인가...;; 글로벌시대라 그럴수도 있겠지 무튼 개인적으로서는 북한에 정이 안가고 북한을 싸고 도는 사람은 그냥 간첩으로 보일 뿐이고... 한국의 나이지리아전도 한국이 질것같고... 한국-북한 예선3경기 끝나면 원하는대로 서로 손잡고 조기귀국하겠넹 ㅡ,.ㅡ
스포츠와 정치를 분리하자고? 먼저 지난 지역 예선때 북한의 행태를 봐라.. 자국에 태극기 게양되고 애국가 울리는게 싫어 홈경기를 중국에서 한 애 들이다. 이들에 비하면 대한민국 서울에 인공기 올리게 해주고 북한국가 틀어준 우리가 한층 북한보다 훨씬 성숙한거다. 북한이 스포츠와 정치를 분리 안하는데 우리는 분리해야하나? 그래서 서울 불바다 소리하며 우리를 협박해도 봉은사에선 북한 응원 소리가 울렸던건가? 뭐든 상호주의 원칙에 따라야 한다. 북한이 우리를 국가로 인정안하고 정부를 괴뢰정권으로 호도하는데 우리는 북을 인정하고 감싸줘야하나? 어차피 북한팀 이겨봤자 그들의 체제유지를 위한 선전도구로밖에 안쓰인다. 어제 생중계 보며 북한 애들도 느끼는게 있었을거다.
미친인간들아님?? 북한을 왜 응원함?? 진짜 북한애들이 알아주지도 않아 걔네는 우리를 목죽여서 안달이야 지금 정신차려 OOO아
북한은 서울 불바다 소리하는데.. 이런 상황에 북한을 응원하는 놈은 한마디로 OOO이라고 해도 과한말이 아닐거다. 아무리 동족이라 치더라도 우리의 목에 칼을 겨두고 숨통을 끊을려 호시캄탐 눈을 부라리는 놈들을 어떻게 제대로 정신박히고 응원할수 있을까? 자기네 집에 장사정포가 떨어져봐야 '아! 이상과 현실은 다르구나 ' 생각할거다.. 하긴 6.25 당시 나라를 구한 참전용사를 향해 통일 방해 세력이라 말할정도로 세뇌된 놈들이니 포 맞아 뒈지면서도 김정일 만세를 외칠거다.. 이런놈들 싹 쓸어서 지네가 좋아하는 김정일 품안에 보내줘야하는데..
북한 대 포르투갈전 의혹 "세계최강 브라질에 1:0으로 석패한 북한팀이 그보다 뒤떨어진 포르투갈에 7점차로 져 의혹확산. 호날두는 신인가?" "정대세 친일파 의혹" "전광판 노란색 7번 의혹" "왜 하필 북한 생중계하는 날 7:0인가?" "남풍??,역풍맞게 될 것" "김국방위원장의 대표팀 애도는 블랙코메디" "포르투갈의 호날두 남조선 박지성과 관계 논란" "롱패스가 포백을 지나쳐 정확히 호날두에 전달,.. 자블라니 매직 논란" "북한 포백은 눈이없나? 4명사이를 해집고 들어가는 포르투갈 미드필더를 놓쳐" "골키퍼 키핑과정에서 수차례 볼 놓쳐!! 예고된7골?" "지고 있는상황에서도 경기운영 바뀌지 않아.논란" "북한을 좌초시킨 범인인 북한대표팀이 3차전에 나서 논란" "3차전에 나서기 전에 감독과 선수들에 대한 조사가 우선" "3차전을 하기에 앞서 감독해임과 북한축협이사진 사퇴 공차기통수권자인 김정일 국방위원장 사퇴가 우선" "자블라니 결함의혹설" "김위원장 오사마,알카에다,이란등 혈맹국들과 대남아공테러결의" "아오지탄광 FIFA에 자블라니 의혹이메일 보내" "이란 반대할듯,빈라덴테러협박수준에 그치게 될 것" "북겨레-경기전날밤 대표팀 국수파티논란!!" "국수를 만 북한코치 사퇴" "김국방위원장, 포르투갈로 수출하던 마약반환 고려." "북검, 아오지탄광 조사착수" "아오지탄광 탄압은 비사회주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