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자막뉴스] 교도소 갇혀놓고 "너무 좁다"…"정신적 고통" 돈 달라는 죄수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독일 일본이 왜 도와줘야하는데? 구걸이냐
32강 오늘보니 힘들것같다 설마 운이100% 맞아떨어져서 올라간들 무슨의미가있겠는가? 선수를 지휘해야할 감독이 끝나기도전해 포기하고 안자서 멍때리니 패배는 당연한거다 정몽규 홍명보 축구쪽에 발도못부치게 퇴출시켜야한다 역대 최악의 월드컵 역대최악의 감독 대한민국 축구는 앞으로15년을보고 다바꿔야한다 석은협해 싹바꿔라 그러지않의면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는 2026년의 아픔을 반복할 따름이다 정말 짜증나네요 ㅠㅠ
최고의 선수들로 최악의 결과를 내는 무능하기 짝이 없는 땅명보를 한번도 아닌 두번이나 감독으로 선임했던 축협과 정몽규, 이임생이 땅명보와 함께 형성했던 거대한 고려대 카르텔을 해체할 때가 왔다. 이런 처참하기 짝이 없는 경기력으로 운 좋게 32강에 올라가봤자 모두의 비웃음만 살 뿐이고 땅명보는 32강 진출 여부에 관계없이 하루빨리 정몽규, 이임생과 함께 동반 사퇴하기 바란다.
그냥 탈락해서 돌아와라, 공항에서 달걀좀 맞고 반성해라~
일본감독보다 두배 더받는 연봉 ! 세금 아깝다..돌아오거든 대수술이 필요하다.
기자회견보니까 감독이 상황판단도 안 되던데..뭐가 문젠지 모르겠대 준비는 잘 했는데 경기장에서 안 됐다고 하는 건 선수들탓이잖아 국민 여론이 안 좋은 건 잘하면 잘했다 하는거고 못하면 못했다고 하는 거라고 별 것 아니게 여기던데..얼마나 심각한지를 전혀 모르고 기자회견 자세를 봐도 건방져보이고 진심 책임있게 보이지도 않아 그게 더 화가 나
내일은 30%. 모래는 한국 끝내 32강 진출 좌절! 뉴스가 귓가에 맴돈다
그래 경기보니 공항에서 달걀은 좀 쳐맞아야겠더라. 축협내 권력형 비리와 카르텔은 수사해야지. 지금 대한민국에서 부패된 곳 중에 손꼽힐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