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하이닉스 ‘2만원대’에 산 김문수 “40주 그대로 보유”…100배 뛰어도 안 판 이유는
“지시도 없고 뛰지도 않고…남아공전 패배 책임, 감독 7·선수 3” [전문가의 눈]
[자막뉴스] 교도소 갇혀놓고 "너무 좁다"…"정신적 고통" 돈 달라는 죄수들
김민석 “과한 언어·태도로 대통령 비판, 亂 같은 것으로 연결돼”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호남이 어떻게 왜 시장논리임???? ㅋㅋㅋㅋㅋㅋ
삼성 SK가 미쳤다고 여태한번도 안한 호남에 반도체 클러스터를 짓는다고?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이놈아
한 의원은 “강압에 굴복한 총수들이 그러겠다고 하면 정부는 기업이 ‘자발적으로’ 투자를 결정했다고 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박근혜 정부를 무너뜨리는 데 한몫한 미르·K스포츠재단 사건에서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냈다고 하는 것과 (뭐가) 다른가”라고 했다.
호남에 죄다 재생에너지 태양열 깔아놓아 전력 공급도 안되는 곳에 기업 목 비틀어 명청대전 총알로 쓰는거 상식있는 사람이라면 다 안다.
대기업 싫어하고 파업이 가장 잦은 곳, 시장논리 라면 호남은 쳐다 볼 곳도 못됨
전나도에서 잘 운영되는 기업체가 있기는 하냐? 금호타이어는 왜 폴란드로 갔어? 롯데칠성은 왜 폐업했어? GM대우 군산공장은 왜 닫았어? 금호아시아나는 왜 없어졌어? 잼버리는 왜 망쳤어? 하여간 견자식들..
삼성 sk가 미쳤다고 전국에서 젤 여건이 안되는 후진 지역에다가 반도체를 짓냐(물.전기가 없음.인재가 없음) . 찢을 직권남용으로 탄핵하고 깜빵 보내야 한다.
기업이 스스로 결정했다면 왜 기업은 아무말없고 대통령.총리.정책실장.이라는 놈들이 거품물고 떠버리고 언론들은 바람잡고 생난리를 피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