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한국 '가나' 홍명보호…크로아티아, 가나 꺾으며 '경우의 수' 또 줄어
크로아티아, 가나 제압...한국, 조 3위 팀 중 8위 유지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트럼프 “이란 계속 도발하면 이슬람 공화국 더 이상 존재 못해”…강력 경고
군사적 대처 밝힌 트럼프 "이란 더 이상 존재 못할지도"
'경우의 수 또 날아갔다' 크로아티아, 가나 제압...한국, 진짜 벼랑 끝
트럼프 “또 휴전 위반...이란,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다”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트럼프 “군사적 마무리할 시점 올 수도… 이란 존재하지 않게 될 것”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문채원, 오늘(28일) 비공개 결혼…예비신랑 정체 끝내 베일 속
코스피 '널뛰기 장세'… 개인 일주일 새 25조원 '홀로 매수'
한밤중 익산 아파트 화재 60대 1명 사망… 주민 15명 대피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아파트 7층 난간 매달린 40대女 구조… 추락 직전 에어매트 설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영.호남을 떠나서 왜 정치인들이 기업주주나 투자자도 아니면서 이래라~저래라~ 하는지? 여기가 공산주의 국가인가?????
대통령님, 전북은 잼보리 예산 다 쓰고도 애들 샤워할 물도 모자랐는디. 반도체 생산할 물을 대겄쏘? 난 도저히 믿음이 안 가능구마이
호남이 기대만큼 성과를 못봤다?? 제2도시 부산을 봐라. 열악하다는 호남에도 있는 대기업 하나 없다
반도체 ----> 호남 .... 이게 맞다고 생각하나?
투자...가 아니고 강제 행정. 이건 민주주의 아냐...
보수공천망쳐놓고 선거진놈이 또호남팔이 무슨반도체야.
그동네에서 반도체가 제대로 만들어 질까? 노조의 성지 동네에서?
중요한건 삼성과 SK가 안간다고 하는데 그걸 반강제로 정부와 정치인들이 협박하고 있잖어. 안갈려는 이유가 있겠지. 과거부터 현재까지 삼성이나 엘지나 sk 현대가 경북에서 빠져나간 이유가 있을것이고 왜냐면 우리나라는 정치가 좌우패로 나뉘어서 솔직히 중도패가 많은 경기도가 기업하기 좋은 최고의 좋은 자리임. 정권 바뀔때마다 기업들이 이리저리 휘둘리고 골치거든. 기업 오너들이 경북과 전라도를 좋아하겠냐구? 경기도 수원 평택 용인 오산 화성 동탄이 기업하기 제일 좋지. 그리고 지방은 전문인력들이 적어. 공장 가동력도 들쑥날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