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4건배당금 줘야지 당근
한화오션 대주주 지분도 없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화시스템을 통해 지배하면서 하도금회사까지 챙기면서 주가 회사 망한것처럼 주가 바닥을 치다 못해 지하로 들어가도 신경도 안쓰는데 국민연금에서 목소리 내 주었으면 합니다. 하도급 회사까지 돈 풀어 챙길 여력되면 주주는 봉인가 배당 왜 안하나? 하긴 개인 지분이 없으니 주가도 신경 안써도 되고 배당도 안해도 되니 좋겠다
배당해야지 이양아치 한화
어 그래봐야 한화시스템 1.7조 원 블록딜 매물 못 뚫어. 대머리 망하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