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굴 만천하 공개된 '올다르크'인데…"신원 특정 어렵다" 쩔쩔매는 경찰 왜? [자막뉴스]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급락에 동반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국민연금, 1.3조 매도 폭탄…삼성전기 던지고 '이 종목' 담았다 [분석+]
안정환, 손흥민 조기 교체 논란에…“되지도 않는 것들이 떠들어”
[속보]급락장에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연쇄 발동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아침 미진근한물한잔. 사과반쪽.계란한개.감자한개 20년째 먹고있는중입니다. 건강한 아침밥인듯해요. 젊은사람들 아침끼니로 잘 챙겨드세요~~건강이 최고에요~
언제는 감자먹자 말라며…
감자 튀김 보다는 감자 부침으로 드세요. 감자를 채나물 처럼 칼질해서 양파와 같이 볶아 주세요. 90%정도 익히면, 계란물을 오려 주세요. 바삭바삭 고소하고 찰진 맛. 감자는 절대로 튀기지 마세요. 고온에서 변성되어서 이상한 물질로 됩니다.
금방배고프다
어쩐지 직장 사모가 감자 반개 삶은 계란 반쪽 씩 주더라니. 잘사는 사람은 틀리네요.
감자철이다 그자? ㅋㅋ
당뇨인은 먹으면 죽음이다
햇감자철이면 감자, 햇고구마철이면 고구마, 아침마다 먹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