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 ‘뚝’…3위 중 6번째
'중국산이었어?' 日 발칵‥자위대에 온 선물 '반전'
코로나 팬데믹 때만큼 빠졌다…코스닥 '날개 없는 추락'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홍명보 연봉 38억?…‘마지막 봉사’ 발언 다시 소환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李대통령 지지율 51%…"장동혁 사퇴해야" 주장에 국힘 지지율 2%↓
"답을 못 찾겠다"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거세지는 책임론 [2026 월드컵 홍명보호]
[단독] 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 대응 탓? 선관위, 부정선거 보도엔 무대응 
청년미래적금 갈아타봤더니…수익률 11.2% vs 8.7%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졸전 이유' 분석한 홍명보‥기자들 듣더니 즉각 [현장영상]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말도안되는 소리임.. 한국인 피부는 다른 아시안들보다도 더 흰 편임... 우리가 백인을 동경해서 그런게 아니고, 원래 피부가 하얀 편임.
못 배운 애들이 본인의 세상에 갇혀서 하는 멍멍소린데 그걸 왜 기사로 쓰는지...
백인은 탁하거나 창백하게 흰 피부가 많고 오히려 도자기 같으면서 맑게 흰 피부는 극동 아시아인이 많음. 백인보다 도 흰 경우가 드물지 않은 정도를 넘어 흔하다. 팩트.
햐얗게 되고 싶운 사람이 잇으면 검게 되고 싶은 사람도 잇겟지.. 스스로 인종차별 틀에 가두는 바보들...
북유럽애들이 말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시커먼 남미애들에게 왜 저딴소리를 들어야하지???
이제 한국에 밀리니 걍 자격지심인 거. 유럽 통틀어도 이제 군사 문화적으로 봤을 때 한국은 최고임.
근육질 몸매를 좀 더 부각시키고 싶어서 태닝을 자주 하는 한국인은 그럼 흑인을 동경하는거냐? 말같지도 않은 소릴 하고있어.. 수준 떨어지는 남미 원시인들이
한국인들은 깨끗한걸 좋아해서 그러는거야~ 브라질 너네처럼 더럽지 않거든~ ㅋ 얼굴잡티나 피부톤 하얀게 깔끔해보이잖아~ 백인? 누가백인을 동경해? 한국인 유전자가 우월한 유전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