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는 역시네'…애매한 반등 와중에 10%↑ '1위 굳히기'
“SK하이닉스 팔지 마세요” 1조 자산운용가가 뼈저리게 후회한 이유
김혜경 여사, 국제도서전 참석…문재인 전 대통령 도서 구매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돌아온 장동혁, 사퇴론 일축…"대표 거취는 당원이 결정"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연평부대 찾은 이 대통령, K2 소총 10발 적중 이어 K9서 '실사격 포즈' [사진잇슈]
"삼전닉스 더 간다…시험대 통과하면 1만1500피도 가능"[센터장의 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미 셰셰니까...... 될일도 안되는것
7월부터 외환거래 가능 시간을 24시간으로 바꾼다고하니 추후에는 다시 MSCI 선진국 지수에 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뭐 당연한걸 가지고 ㅋㅋ
주가조작 단타천국 인데 무슨 선진국지수는 ㅋㅋ
좌파들이 민주주의 자유경제를 좀먹는다 다볼가묵네 ㅋㅋㅋ
배당기업이 별로 없어서 인듯?
코스닥은 연일하락에 반도체 관련주만 오르니
내부 정보 이용해 주가조작으로 막대한 수익을 불린 이재명과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