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슨 황 "GTC 서울도 열겠다"…한국 로보틱스 투자 검토 공식화
서울경제
“JTBC 월드컵 중계 중단” 日매체 보도에 JTBC “오보”
왕좌 놓고 '엎치락 뒤치락'…삼성전자 8%대 급반등, 다시 시총 1위로
“몸통 흔드는 꼬리”·“허리케인 나비효과”…‘극한 변동’ 삼전닉스 레버리지 ETF에 커지는 경고음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속보]"호르무즈 빗장 열려" 한국 선박 4척 추가 탈출, 선원 26명 무사 항해
그룹 NCT 출신 마크, ‘인종차별 문양’ 티셔츠 논란…“실망 드려 죄송”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영상]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이번에도 불발…18년째 MSCI가 '빨간펜' 그은 단어는?
서산서 탈출한 늑대개 1마리 귀소…일부 당진에서 목격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밤새 공장 지키는 로봇견”…16개월간 3만3000회 점검, 9억원 손실 막았다
정청래 "법사위원장은 100% 민주당…합의 안 되면 표결 결단"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전,하이닉스 2배 레버리지 출시후 돈의 극단적인 쏠림 국장은 아사리판 되었다 이것 때문에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도 폭락했다 삼전,하이닉스 2배 레버리지 만든놈들 허가한 금융관료놈들 모조리 처단해야 한다
개인이 매집해서 꼭지에 팔면 불법이고 연기금이 매집해서 꼭지에 팔면 합법이고 이게 정상이라고 ? 연기금이 팔면 리밸런싱이고 개인세력이 팔면 불법이고 이게 정상이라고?
너네도 검은 화요일 폭락작 하면서 신나서 기사 써야 되지 않냐? 웬일로 점잖은 의견을 냈대? 외인 빠진 거야 지금까지도 몇번이나 있었고 다 이겨 냈다. 부동산 보유세 얘기하니까 주식 미실현이익 과세로 맞불 놔서 좀 빠졌나 본데, 실행방안이 없어 어차피 못할 세금이고 반도체는 27년 물량도 아직 다 소화 못했다. 무조건 반등한다
광란에 잔치는 끝났고 쪽박으로 간다
이게 다 재매이 때문이다.
조선비즈다. 폭락전문 기ㅡ레ㅡ기
오늘도 코스피랜드는 잘 굴러가네요~~
이재명 또는 그 주변인은 미리 삼전 하이닉스 사놓고 재산축적해놨겠지? 도이치로 주가조작한거나 연기금으로 주가조작한거나 차이점이 대체 뭐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