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만 '10%' 역대급 폭락…개미 비명에 "통과의례" 분석 까닭
잠수함은 스웨덴, 장갑차는 獨에… 유럽 ‘방산 블록’에 막히는 K방산
장동혁 자리 비운 사이…'反장 전선' 키우는 오세훈·한동훈
헬리오시티도 월세 79만원… 서울 행복주택에 9만명 몰렸다
천안 간 이재용…HBM 초격차 현장서 챙겼다
삼전·닉스 더 오를까?…마이크론 실적에 달렸다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뉴욕 증시, 반도체주 급락에 일제히 하락… 나스닥 2.22%↓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단독] 전 농구선수 김승현, 경영권 탈취 등 가담…형사처벌 이어 억대 손배 판결
현관 비밀번호 착각한 아버지, 아들이 꺼내든 대책
'자리 있나요?' 문의전화 1000통 폭주…5060에 인기 폭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전세계 최고의 변동성을 보이던 코스피시가총액의 50%가 훌쩍넘고 이미 극심한 쏠림에 레버리지 이상의 변동성을 보이던 삼성전자.하이닉스의 단일종목레버리지를 한국증시에 출시한건 불난집에 수류탄 던져놓고 다같이 죽자는거와 다를바 없다. 단일종목 레버리지는 전세계 자금이 몰리는 미국증시에서나 가능하지 우리나라 증시에는 결과가 뻔한 멍청한 짓이지. 이미 엎지러진 물인데 이제 어쩔거냐?
알면 꾸물대지말고 빨리 없애라
주식시장을 도박장으로 전환하고자 발악하는 찢과 민주당 국개들은 반국가세력이 맞습니다. 기업들은 글로벌로 나아가는데 민주당과 찢이 중대재해법 노란봉투법 등으로 기업 경쟁력을 깍아먹었고 국내외를 막론하고 기업들의 투자의지를 꺽어버렸기에 초래된 결과가 국가경쟁력 추락이자 원화가치 추락입니다. 반국가세력들이 사전투표 조작으로 국정을 탈취한 후 그 실체를 감추고자 지방선거 직전에 고 유가지원금이라 선동하며 과자값 소주값 뿌리며 국민을 조롱하면서 정부를 선전하는 것이 집을 담보로 도박하고 약하는 애비가 짜장면에 치킨 사주는 딱 그 꼬라지입니다
전국민을 도박꾼으로 만든건 정부 아닌가?
정부는 증시안정을 위해 단일종목레버리지 인버스를 폐지시켜야 한다 변동성이 너무 커서 돌아벌겠다
그나마 건전했던 주식시장이 이젠 도박판으로 완전 히 바뀌었습니다.외국인들 주식팔고 도망가니 환율은 올라가고 ,물가폭등하니 살기가 팍팍 하네요.선관위도,국민연금도,정부도 이젠 실망스럽고 믿지 못하겠습니다.
이정부가 코스닥 개미투자자들 벼락거지 만듬..
차라리 5000피만 다같이 고루 올랐어도 찢지지율70퍼이상나왔을거고 지방선거압승했을텐데. 삼전닉스만올리니 대부분 투자자 포모오고 짜증나서 지지철회한애들상당수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