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수함은 스웨덴, 장갑차는 獨에… 유럽 ‘방산 블록’에 막히는 K방산
장동혁 자리 비운 사이…'反장 전선' 키우는 오세훈·한동훈
헬리오시티도 월세 79만원… 서울 행복주택에 9만명 몰렸다
천안 간 이재용…HBM 초격차 현장서 챙겼다
코스피, 쏠림의 역습…레버리지가 키운 '역대급 변동성'
삼전·닉스 더 오를까?…마이크론 실적에 달렸다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뉴욕 증시, 반도체주 급락에 일제히 하락… 나스닥 2.22%↓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단독] 전 농구선수 김승현, 경영권 탈취 등 가담…형사처벌 이어 억대 손배 판결
현관 비밀번호 착각한 아버지, 아들이 꺼내든 대책
'자리 있나요?' 문의전화 1000통 폭주…5060에 인기 폭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박원순은 제대로 펼처본 부동산정책이 뭐가 있었나? 슬럼가는 더 짙은 슬럼가로 색깔을 입힌것이 박원순식 부동산정책 아니었던가? 강남 집값 잡으려 하지말고, 노후지역 재개발, 재건축 활성화로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하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도시주택 정책이 될것이다.
또 선동질 ㅉㅉㅉ 그럼 담벼락에 그림이나 그리고 있어?
박원순 때문에 서울 집값 오른건 다 아는 사실인데...
오세후니가 주거걱정 하는줄 아는 바보가 아직도 많네. 서울 집값 폭등이 목표야. 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뭐 조금만 복잡해도 이해를 못하니까 정치인들이 선동하기 딱 좋다. 빈땅에 새로 집지으면 공급이 늘어나지. 문제는 서울에 빈땅이 없다는거야. 오세훈 찍은 서울 부자들은 내가 이해를 한다. 오세훈 찍은 서울 가난한 사람들은 지금 살던 집에서 쫓겨나서 결국 더 가난해 질거다. 그래. 니가 살던 낡은 아파트 재개발하면 거기 다시 들어가 살 돈은 있어?
왜 좌파가 대통령되면 집값이 쳐오를까요?
역시 선동질은 갑이다
단중기로 오르더라도 오시장의 공급정책이 궁극적으로 추진 되어야 한다. 단기 공급부족 무서워서 시도를 안하면 도대체 언제 주거문제 해결하냐? 2030년대인데 국민들은 80,90년대 주거시설에서 영원히 지내란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