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연 대표 무기한 단식 "이재명 정부, 홈플러스 사태 해결 나서라"
광화문 한복판 충격의 ‘낫부림’…“피 웅덩이까지 생겼다” 무슨 일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덜 먹는다고 살 빠지는 거 아니다?… 체중 감량 숨은 변수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오세훈 “호남 대규모 반도체 투자는 ‘국정운영 사유화’···정략적 폭주 멈춰야”
李대통령 또 ‘추경’ 언급했다... “GPU 더 필요해”
“30배 웃돈 주고도 못 구하더니 이젠 헐값”…중고시장에 쏟아진 ‘라부부’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3년 반 만에 강제추행 혐의 벗었다
'한국 축구 대참사' 하루만에 웃음…'손흥민 미스터리'는 계속
'대한민국 초비상' 32강 확률 88%→53%…경우의 수 꼬였다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단일종목 레버리지 상품에 대한 거래중단을 심각하게 고려하길 바랍니다..!! 삼전닉스 말고는. ...거의 고점 대비 50% 폭락중.,, 정부가 개입해서 오른거지, 정부가 시장을 건드리면 망하는거야...!!!!+++
외인 기관의 포지션은 명확하다 기회를 노려 삼전 하닉 팔아먹고 그두배로 다른개별종목 하락시켜 공매도로 장기적으로 쭉 빨아먹기 작전이다. 공매도 실패요인은 개온들이 예상외로 달라붙으면 실패인데 삼전 하닉 외에는 지금 공매도 천국의 시대가 열렸다. 개인이 두종목에만 집중되어 있으니 공격당할리도 없는 100퍼 안전 자산이 되어가고 있다 반등 2프로 올렸다가 폭락하면 10퍼 빼버리면 거저먹기 아닌가
근데 기술주도 아닌 내 주식은 거의 모든 바구니가 마이너스 40%대입니다
정작 당사자인 미국 사과는 6% 하락했다가 소폭 반등했는데, 그걸 핑계로 국장 반도체 양대산맥인 삼전과, 하이닉스를 장중 10% 넘게 하락시킨 장본인들 모건, 모건스탠리, 골드만삭스에 대해서 성토해야 맞지 않겠냐? 기자야! 오늘 종종 호가창과 거래원을 확인해봤더니, 매수호가창에 두텁게 쌓아둔 물량을 고의적으로 뚫는 주체가 모건과 골드만삭스더라.
근데 오르지도 않았든 다른 주식도 폭락하니 문제지
그래서 국내에서 기술주만 빠졌나??? 분석이면 분석답게... 그냥 국내 시장자체가 엉망이 되어 버렸다.
참 말도 잘 같다 붙이다 요즘 gpt 가 잘 설명 해줘서 기사 쓰기 편하겠다
윤정부는 무능력해서 그냥 떨어졌다 쳐도, 이번정부는 뭐냐? 코스피 9천이 넘고, 윤통대비 최소 3배가량 수치가 상승했는데, 52주 신저가는 뭔데?ㅋㅋㅋ삼전닉스 아님 그냥 다 쓰레기네? 순익이 몇조씩 나면 뭐하냐? 신저가 쓰레기인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