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폭풍 SNS…"역사적 성과 비방말길"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성, SK는 속지마라....어디 한두번 당하냐...첨에는 모든거 다 해줄것처럼 저러다가 막상 기업들 들어오면...그때부터 물이 부족하다 돈 내놔라...환경이 오염됐다 주민들한테 보상하라..기업들 이익금이 너무나도 많다 주민들에게 이익금 나누어 줘라..교통 체증이 심하다 주민들에게 배상하라..하여간 남 잘되는게 못보는 요상한 동네...마지막으로 스타벅스 사태로 전라도가 기업을 대하는 태도를 알았다..거기 가면 망한다.
물이 문제냐? 특권층 호남에 왜 또 특권을? 재벌등 해체 주창해왔던 주민들에게 왜? ? 세종행정수도로 기업도시유치 반대해왔던 것들이 호남절라도다..행정도시나 유치해줘라..
나중에 생활용수 농업용수 부족하면 득달같이 달려들어 물어뜯을 곳임
그래도 그짝은 안된다. 파업하면 절단난다.
4년이 아니라, 4개월도 길다. 고마 내려와라.
저동네는 물이 문제가 아니고 인간들이 문제다 왜 전라도에있던 대기업들이 탈출하겠나? 저동네는 무조건 단합해서 회사를 망하게한다 절대 투자하면 안되는곳이 전라도다
호남은 욕심부리지 마라. 원전과 방폐장은 경상도에 있어도 경상도 사람들은 기업 발목잡는 욕심은 안낸다. 기업이 알아서 할 일임!
말은 쉬워요ㅋㅋㅋㅋ 반도체 공정은 하루 파업하면 손실이 수천억인데 전라도 노조를 뭘 믿고 공장을 지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