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 "이재명 대통령과 정치적 운명 공동체"···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
'오빠차'였는데 4050 구매 쑥...유치원 앞 '이 차량' 많은 이유 있었네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화천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반도체 지방 이전 아냐"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노태무 이하 DX임원들은 DX직원과 동일한 성과급 기준을 적용해야한다. DX 어렵다고 직원들 밥상만 걷어차고 임원들만 전사재원으로 돈잔치 하는게 정상인가?
올해 DX에서 반도체 구매 비용 45조다. 작년 13조였어. 동일 법인에서 한쪽에서 역대급 실적인데 그거 사다 쓰는 다른 사업부는 적자라는게 말이 되냐. 그리고 그동안 반도체 적자날때 인텔처럼 몇만명 해고 안 당한게 DX 매출 덕분이고, DX 돈으로 시설투자해서 오늘이 왔다. 그런데 DX 직원만 빼고 DX 임원 포함 반도체만 꿀을 빨겠다니 이게 말이 되나
본인은 말도안될정도의 큰성과금 받으시면서 도대체 어떤 부분을 공감하시는지요? [억대성과급DS VS 희망퇴직및인원감축DX] 맞습니까? 임원분들은 DS,DX 상관없이 성과금받으신다고 하는데 옆 쌀집은 사업안좋을땐 임원들도 돈안받으셨다고 들었습니다. 과연 얼마나 이해하고 계신건지 모르겠습니다. 조금 남아있던 애사심마저도 사라지고 있습니다. 요즘 삼성이라는 프라이드는 누가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의 슈퍼사이클 맞이할 수 있을 때까지 반도체에 투자금 댄거 다 DX 돈이지 않나요? 당연한 보상 요구하는 것 같은데.. 내가 DX였으면 졸라 억울했을듯
회사가 잘못했네 같은회사에서 어떻게 100배 차이가 나게 주냐?
가장 큰 문제는 임원은 전사로 보너스 직원은 사업부로 받는데 있다 사업부 소속 임원은 왜 전사로 받냐 사업 좌지우지한건 임원 아님??
인재유출 방지 목적으로 경쟁사 대비 챙겨주는건데, 선행단에서 기술개발하고 경쟁력 올릴 르팡 천대하고 라인 제조인력 몇억씩 챙겨주는게 제정신이야? 이제 어느 누가 삼성 지원하려고 하겠어. 하닉 가지. 휴대폰도 버리면 dx는 또 어느 누가 지원하고. 그냥 중국에 팔아버릴 심산? 서초에서 주판알 팅기는 bs들이 회사 말아먹었네
반도체 투자금은 DX에서 수백조 가져가 놓구선 이익 나니깐 이제 와서 나 몰라라??? DX 직원들에게 투자금과 수익 그리고 이자에 대해 보상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