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액 할인으로 해라.. 뭔 전액감면이냐.. 지하철이든 버스든 50프로만 할인해줘라. 세상에 공짜는 없는거다.
나도 곧은퇴령이지만 자식세대에 부담주지 맙시다 걸어야 건강유지함
출퇴근 시간만 유료로합시다..
청년은 청년대로 노인은 노인대로 낀세대만 등골휘겠다.
지하철은 그렇타지고 굳이 버스까지 할필요가있나. 70대 어르신들이 버스비못낼 정도는 아닌데
노인연금 폐지 하라! 무상복지는 공산당 이라며... ㅎ
청소년들은 왜 지원 안해줘? 차라리 청소년들 해줘라
젊은 60대 복지 뺏어 70대 바치는.. 58개띠 세대들 국민연금도 납입액도 적은대 소득대체율 70% 그 그것도 잘라 60대 지하철 요금 뺏어 본인들 버스비 하겠다는 나만 좋게 살다 가면 그만인가? 어르신들.. 나라에 이바지 하신건 아는데 지금세대들 이바지 안 하나요? 본인들만 고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