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사회악 노조~~~~
동결하자.. 진짜 다 죽는다 ;;;
이제 한국에서 기득권은 민주당 연관자들 과 황제노조들 입니다. 실제로 모든 것을 그들 마음대로 하면서 앞에서는 다른 계층 사람들을 악마화 하는 능력에 좌파시민들 선동해서 여론까지 조성하고 좌익 전체를 위해 상당히 치밀하게 움직이는 조직력까지 보유 해서 기존 기득권과 비교불가
미친정권 민주노총만이나라에 존재하냐 주휴수당에 도저히 참을수없다 담번 정권 어떻케되나보자 열심히 살은사람인데 세금만 갈수록늘어나구 내가 열심히 산 돈을 왜 맨날 노는것들한테만주는지 나라빚 갚는이자만 일년에42조라니 기두안찮다 얼마나 폭망시킬려구 갈라치기와 선심성정권에다가 자영업자 다 죽는다 자영업자들12000원 절대 안되겠지만 정권붕괴두 생각하길
근데 궁금한게 쟤들이 뭔데 최저임금이 멀마네 자기네들이 나서서 정해서 떤지고 그럼??
모든 물가의 원흉은...과도한 시급인상에서 기인함. 문재인때부터..해서 차원이 다르게 물가가 오르고 있음. 이미 늦었음...모든고통은 국민들에게..
한국애들 나라돈줘서 알바조금만하게 근무계약서 써달라구 한다 주휴수당있어 14시간난 쓰니 고용 산재보럼만 날로날로 는다 노란봉투법에 4.5일근무등 지금 과연 한국이 이럴때인지 빚부터갚구 선심돈 그만뿌리구 환율이나 신경쓰길 국민들 바보아니다 집을짓게하라 살집이없다 서울에 역세권위주로 1300프로 재건축부터하라
지금까지 그 고생을 하고도 모르겠냐. 문재앙의 말도 안 되는 소득주도성장 개소리에 최저임금 급격히 올렸다가 물가 폭등해서 먹고 살기 더 힘들어졌어. 조삼모사 원숭이들도 아니고 이건 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