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홍준표 "호남 반도체, 균형발전에 필요"... 박원석 "국힘, 지역주의 논리만"
한국 축구, 어쩌다 이렇게까지... 회장은 떠나고 감독은 사면초가, 역대급 대혼란이 눈 앞이다 [2026 월드컵]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32강 굴욕적 탈락' 기다리다 짐 쌌다…홍명보, 자진사퇴하나
"BYD PHEV, 주행거리 약점 덜어낸 전기차"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홍명보호 충격의 34위…최고 수준 지원받고 역대 최악 성적표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욕도 아깝다. 축협이 얼마나 썩었는지 감싸주느라 공식 해산 행사도 없이 진행 하는거 봐라..정몽규, 홍명보, 이임생
엿하고 계란행사좀 하자
국민의적 홍명보 장동혁 꼴배기 싫다 떠나라
박지성 말대로 비참하다.
끝까지 얍쌉하게 숨어서 들어오네 쥐박이 고대 동문 답네 쥐과들
한명이서 사상최악의 월드컵을 두번 하는 감독이라...대단하다
이래가지고 한국에서 얼굴들고 살수 있겠냐.? ㅋㅋ 이참에 걍 중국가서 살아라. 얼굴보이면 너도나도 한마디씩 하고 손가락질 할텐데.. ㅋㅋ 내가 홍씨 입장이였다면 숨막혀서 한국에서는 더 못살듯 ㅋㅋㅋ
저번에도속고, 이번에도속고, 비리가 심하구나. 축구협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