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녀 칸막이 없앤 첫 순경 공채… 여성 합격자 2배 늘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 "이재명 대통령과 정치적 운명 공동체"···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
'오빠차'였는데 4050 구매 쑥...유치원 앞 '이 차량' 많은 이유 있었네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화천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논의 마무리 단계...용인 반도체 지방 이전 아냐"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30년 일했더니 사학연금은 400만원... 국민연금은 얼마?
‘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최저임금 더 오르면 망한다, 제발 살려달라"…사장님들 절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헛물켜는거 보니 갔네 갔어!
꼭 우리나라 노래가 울려펴지길... 대한민국 화이팅! JTBC도 화이팅.
언론이고 시민이고 미리 김칫국부터 마시고 있는것 같다 남아공은 아예 아니 우리보다 한수아래고 당연히 쉽게이길 상대라고 떠들고 있다 .걱정된다 선수들도.그렇고 국민들도 그렇고 이러다가 큰코 다친다는 말처럼 개망신 당할까 걱정된다 남아공도 우리에게 이기면 경우의수를 따질수 있으니 최선을 다할게 뻔하다 .더우기 32강을 확정지은멕시코는 체코전에 1진은 빼고 2진을 투입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체코가 이기면 또 경우의 수도 나올수 있다. 이걸 잊으면 안된다
노래를 미리 제출한다니 이런 뒷얘기 재밌습니다
그냥져라 싹갈아엎고 다시시작하자
일본 축구를 배워라 ㅠ
조용히 배타고 들어와라..뭐 꼬라지가 그래보인다.
그만하고 와서 일본축나 보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