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재명 "돼지 눈엔 돼지가 보이고, 부처 눈엔 부처가 보이는 법"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대한민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28일 ‘이 3경기’만 보면 된다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폭풍 SNS…"역사적 성과 비방말길"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이재명 대통령, 호남 용수 우려에 “물 충분”…뒤이어 “돼지 눈엔 돼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오키나와 중간급유 거부당해서 블랙이글스가 국제전에 참가를 못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이사람들이 정신을 대한해협에 수장했나? 고이즈미를 환영해???
왜, 일본장관이 우리의 부대를 방문하지..??
블랙이글스 해외 나갈 때 기착도 못하게 했던 왜놈들이 왜?
일본 우익인사들이랑 친목하고 전범기 옹호하는 인물. 독도 상공 비행 이유로 급유까지 거절했는데, 뭘 기대함?
저 왜놈들 한테. 왜 ....신뢰도 믿음도 안가는 왜놈들... 이제와서..절대 저왜놈들하고는 손을잡으면 안된다고 본다.
어떻게든 우리쪽과 따로 군사협력 맺우면서 동북아 지형 중 vs 한일 구도 만드려고 발버둥 차는게 보임 근데 우리가 왜? 지금도 매일 매일 독도 해상에서 양국가 경비함들 마주보고 영유권분쟁 나고 있고 독도 문제 때문에 아베 살아있을때 화이트 리스트 경제제제 받았던게 불과 7년전임 일본은 우리가 자기쪽에 붙는 순간 우리 중국과 돌이킬수 없을정도로 관계 안좋아 지면 그때 가차없이 우리 버려서 우리 고립시키고 남을 종자들임. 지금처럼 철저하게 무력행동은 자제하고 중일관 중제자 역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해선 안됨 그게 우리가 전쟁 안할길임
뭘 또 빼 갈려고 왜 왔는데~~???
역사는 역사대로 하고, 장사는 장사대로 해야한다는 관점에서 훈련기 판매가 잘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