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 정이한 관련 여론조사기관, 부친 그룹 계열 논란…고발장 접수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성전자가 쏜 온누리상품권 '4000억' 풀린다
"폰 한 대에 300만원?"…반도체값 폭등, 스마트폰 가격 천장 '휘청'
퇴직금 안 주려고 '364일 꼼수 계약'…지방정부 무더기 적발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주식 판 돈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7·8호 태풍 일본으로…기상청 "기압계 변동 주시"
외신도 국내도 '손흥민 교체' 비난...안정환 "결과론적 평가 안 돼"
“학교가 교육감 치적 사업 처리소? 교실 정상화 시급”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등도 수사” 지시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그래서 머 어쩌라고~~~~~~~~~~~~~~~~~~~~~~~~~~~~~~~~~~~~~~~
미국 내에서 경제 금리가 올라가 금액들이 동결되면 그만큼 타국에도 영향이 미치지 않을까.. 미국 달러는 계속 내리지 않고 더 오를 것이고... 결국 다른 나라들도 죄다 물가 상승이 될 듯 한디..
60조쓰고 120조벌었을듯싶다 세계를상대로 고유가 차액을 충분히 챙겼을테니까 자국 기업과의 뒷거래 또는 타국의 원유거래에도 충분히 얽혀있을듯하다 측근들도 유가 장난에 수천억 챙기고 전쟁에는졌지만 많은이득을 본거같다 트럼프의 독선에 운명을달리한 군인과 민간인들 이들을 어찌할텐가? 트럼프사후에 그영령들은 갈기갈기찢어서 미국하늘에 흩뿌려질것이다
최악 미 대통령으로 남는건가?
미국한테 400억 달러면 현재환율로 60조가 넘지. 근데 아닌말로 우리나라 3~4조 쓰는 느낌임. 전쟁에 3~4조면 껌값
트럼프 빌딩 처분하고 트럼프 코인 처분하고 해서 메우면 되겠네.
진핑이가 미국한테 희토류 판매 중지시켰고 러시아도 일반 항공기부터 전투기 미사일까지 기체 표면처리 필수품인 티타늄 해외판매 제재를 가한 시점에 현 무기제조 개념은 아마도 큰 변화점을 맞지 않을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