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6건근데 대학원생들 줄 연구비 빼먹는 교수들이 아직도 있나요? 엊재 인터넷 보면 대학원생들에 대한 처우가 하나도 개선된것 같지 않아요. 현장에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대학원생, 연구원들을 교수들이 함부로 하면서 교육계나 시스템을 비판한다면 앞뒤가 안 맞을 것 같습니다.
우수한 학생의 선발 기준이 선행 학습 잘한 암기력 좋은 학생 이라는게 대한민국의 현실이고 이를 반증하는 것이 서울대 떨어지고 MIT 합격한 학생임!
정치계와 교육계가 바뀌지 않는 한 허공 속의 외침 뿐이죠.
개한심. 권위 내려놓고 학생 제대로 가르치고 존중하고. 경쟁에서 투명하게 평가받고 능력으로 인정받는 바탕을 먼저 만들어야 할 것
설대 안가는게 인재 구하는 길.. 졸업하면 다 로스쿨행.. 의대 편입 재입학...
노벨상노벨상 하지 마라. 까짓 노벨상이 무엇이란 말인가? 세계 1등이라고? 그게 바로 문제다. 남과 비교해서 내가, 우리가 1등을 해야한다는 것이. 그걸 지표로 삼는 순간 노벨상은 멀리 도망간다. 노벨상을 받고 싶은가? 그러면 노벨상은 잊어버려라. 그리고 그저 즐기면서 연구할 수 있는 길을 놓고, 지원하며 기다려라. 못 받으면 어떤가? 다른 성과도 많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