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단독] 설탕 담합 과징금 CJ만 냈다... 대한제당·삼양사는 '뒤통수'
'올다르크'? 남의 일터 막던 '30대 여성' 신원 특정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형제 숨진 그날, 곡성 물놀이장 간 손님 또 있었다..."미개장? 직원 안내받아"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찬반투표 86.65% 찬성
트럼프 ‘양자컴 개발 가속’ 선언…비트코인 보안체계 흔들리나 [코인 레이더]
연평도 간 이 대통령 “평화조차도 적을 압도할 수 있는 강력한 억지력이 기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꽉 잡아 아직 멀었다. 5달러 간다. ㅋㅋㅋ
머스크의 스페이스 와 테슬라는 사기적 기업이다.. 테슬라는 26년 1분기 영업이익이 1조5천억원(달러가 아니고 한화기준)이고 순이익이 8천억원이 않되는 기업이 시총 2천조로 삼성전자와 비슷하다.. 삼성전자는 1분기 순이익이 50조가 넘는 테슬리 비교 35배가 높은데.. 시총이 비슷하다니.. 그리고 스페이스는 적자회사이다 우주산업이라는 얼마나 걸리지 모를 허황된 비젼만 보고 시총이 2천조가 넘는 아주 사기적 사기적 세계적 사기기업이다..
30년 가지고 있어봐~ 그럼 될거야~
언젠가는...머스크와 트럼프의 공통분모는 허풍쟁이...지금이라도 꿈깨소...
사기적 기업 테슬라의 주가 PER 324배 - 삼성전자 주가 PER 7배 - 테슬라는 사기적 기업 거품기업 거품이 45배 거품기업 미국기업 평균 PER 20인데 15배 부품려진 테슬라 사기 기업
인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일론머스크는 반드시 성공해야 하고 그렇게 되리라 생각한다.
그냥 깨지 않을때까지 꿈 꾸면 됨
굿이다 곡소리 날때 매수 환호할때 매도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법칙이다 국장봐라 삼전닉스 곡소리에 산 개투들 환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