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호감도 '전한길·시진핑' 수준…민주당 지지자 64%가 김씨 부정적"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주식대금 왜 이틀 뒤 주나”…李 쏘아올린 ‘하루 뒤’ 결제 로드맵 10월 나온다
어렸을 때 과일주스 대신 생과일 먹으면 고혈압 위험 낮아져
“삼전으로 인생 바뀌어”…93년생 교사 부부, 20억 수익 인증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버린 밥솥에 골드바, 엄마 ‘마지막 선물’이었다
선관위원 9명중 7명 불출석... “국민 무시하면서 집단 항명”
‘파크골프’ 서민 생활체육이라더니…3000원 내고 치는데 채가 300만원 [권준영의 머니볼]
주식 팔고 돈 받는 날 빨라진다…결제주기 'T+1' 로드맵 10월 공개
[속보]이 대통령 “역대급 성과급·코스피에도 청년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속보] 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외국인 물량 폭탄에 4%대 급락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파랗게 질린 코스피... 9.99% 역대급 폭락
李, 청년층 이탈 의식했나 "역대급 코스피, 청년에겐 딴 세상...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가 부동산팔아 주식사라고 한게 누군데 노랑봉투법도 지들이 만들어놓고
여러분 속지마세요!!!!! 이재명이 계속 이런식으로 국민속이고 우롱하면 천벌받습니다!!!!! 코스피가 삼성전자 sk반도체와 대기업만 있습니까! 주식 정상화는 대한민국 모든주식을 말하는것입니다! 각 주식마다 실적이 좋으면 오르고 인좋으면 떨어지는것입니다! 그동안 악행을 해온 대주주들에게는 그동안 이익을 추구한것을 전재산 몰수하며구속하고 기존 주주들에게 돌려 주어야 합니다! 이게 주가 정상화지 특정주식 대기업 주식만 오르는것은 비정상이고 국민을 속이고 우롱하는 짓입니다!!!!!
아뿔사!! 주식시장 양극화에 민심이 단단히 뿔났군
자산 양극화가 짙어진게 아니라 반도체 빼고 모든 산업이 부진해서 그런거임 삼전-하닉이 코스피 시총의 절반을 차지하는데 반도체 제외하고 다른산업들이 성장할수있는 기틀을 만들어줘야하고 외국인들이 다 팔고 나간 코스피는 지금 내국인들이 계속 사들이는 마당이라 외화유출에도 상당한 기여를 하고있음. 환율잡고 반도체 이외산업들도 성장할수있도록 경제의 기초체력을 키워줘야한다고 생각한다.
왜 반도체 지수를 빼나고 ,했던사람이 누구냐
자산 양극화 핑계로 증세할려고?? 증세후 재분배는 없고 소비쿠폰 15만원짜리 생색내기 역겹다. 청년팔이도 역겹다. 그런데 마누라한테 용돈15만원 받는 물소 영포티들만 소비쿠폰 15만원에 환호할뿐이지.
청년정책이 중요하다하니 진짜인줄 알드라
청년들이 사악한 범죄자가 던져주는 빵을 얼씨구나하고 받아먹던 시절은 지났다 너의 탄핵을 위해 거리에 나서는 젊은이들을 보라 그런 회유책으로 그젊은이들은 돌아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