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 ‘뚝’…3위 중 6번째
'중국산이었어?' 日 발칵‥자위대에 온 선물 '반전'
코로나 팬데믹 때만큼 빠졌다…코스닥 '날개 없는 추락'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홍명보 연봉 38억?…‘마지막 봉사’ 발언 다시 소환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李대통령 지지율 51%…"장동혁 사퇴해야" 주장에 국힘 지지율 2%↓
"답을 못 찾겠다" 홍명보 유체이탈 화법에… 거세지는 책임론 [2026 월드컵 홍명보호]
[단독] 투표용지 부족이 부정선거 대응 탓? 선관위, 부정선거 보도엔 무대응 
청년미래적금 갈아타봤더니…수익률 11.2% vs 8.7%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졸전 이유' 분석한 홍명보‥기자들 듣더니 즉각 [현장영상]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유료화하는 그 순간 전세계 합심해서 이란 멸망시켜라 풀한포기 남기지말고
미국은 쓸데없이 이란 건드려서 원래 없던 통행료를 만들었네.
이란 배 비행기 사람 화물 모두 전세계에서 통행료를 받자. 세계 어딜 가든 이란에서 온건 통행료
저기 통과하면서 돈내느니 미국꺼 사고 베네주엘라꺼 사는게 낫것다.통행세 내면 그냥 똔똔이 아녀! 그럴바에는 딴데가서 사고 말지.
우리도 동해 지나가면 돈 받는건가 아님 동남아 지날때도 돈을 내야할까 ~ 이러다 비행기도 지나갈때마다 여러 국가에게 하늘 사용료 내야할 듯
이란도 어딜가나 통행료 내게 하면 되겠네
이란은 분명히 문제가 있고 통행료 받겠다는 것은 잘못된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란이 저렇게 미쳐돌아가도록 만든 근본 원인과 책임은 분명히 이스라엘과 미국,, 아니 네타야후와 트럼프에게 있다! 이런 기사들은 이란만 나쁘다는 식으로 물타기 하는 기사들이다!
전세계 대동단결해서 이란 석기시대 만들어라. 겁대가리 상실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