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축구 '남아공전 충격패' "32강 못 가면 탈락이지" #shorts
KBC 뉴스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홍준표 "호남 반도체, 균형발전에 필요"... 박원석 "국힘, 지역주의 논리만"
한국 축구, 어쩌다 이렇게까지... 회장은 떠나고 감독은 사면초가, 역대급 대혼란이 눈 앞이다 [2026 월드컵]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32강 굴욕적 탈락' 기다리다 짐 쌌다…홍명보, 자진사퇴하나
"BYD PHEV, 주행거리 약점 덜어낸 전기차"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홍명보호 충격의 34위…최고 수준 지원받고 역대 최악 성적표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축구는 일본의 3/1도 못 하면서 연봉은 일본 감독의 2배이상을 받는다고 ㅎ완전 미쳣군 .저놈은 돈 때문에 사퇴도 안 할 놈이다 .한국 축구사에 저 런 인간이 있다는게 한심하다
혹시라도 32강에 올라가면...바로 홍명보 경질하고 32강 치루자......월드클래스 손홍민, 김민재 빼고....중원 사령관 이재성도 빼고......울산 인맥 설영우....이을용 아들 이태석같이 형편없는 선수들만 기용하고......감독이 없는게 차라리 낫다...
한국인 평균습성 생각해보면 한국축구 수준 바닥인건 애써 외면하고 남의나라 선수들 SNS찾아가서 너네가 져갖고 우리가 떨어졌잖아 이러지나 않으면 다행이다 ㅋㅋ
탈락결정!
어디든 항상 능력이 부족한 놈들이 자리를 탐한다. 스포츠든 기업이든 어디든 늘 망할때는 한가지 현상이 돋보이는데 바로 이점이다. 유능한 사람들은 오히려 겸손하게 사양하는데. 무능한 것들이 이때다 싶어 자리를 꿰찬다. 그리고 오너에게 아부한다. 왜냐하면 본인들에게는 그것이 아주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이때 늘 중요한건 그런 간신을 그자리에 앉히는 놈(들)이다. 그것이 기업의 오너라면, 아부잘하는 간신을 두고싶어한다. 결국 경쟁력이 없으니 결과는 뻔한것이다. 그래서, 인사가 만사다. 라는 말이 있는 것이다.
명보야 출발해야지 헤엄쳐 올라면
탈락이네 한국 오기만 해봐라 큰일났네 이제
역 나오네. 연봉 배터라 하는것도 없는것이 돈만 많이 가져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