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속보]"SK하이닉스 다음 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북한군 1명, 23일 한밤중 철원 중부전선서 도보 귀순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강제 팔굽혀펴기에 '근육 녹아내린' 병사…母 "솜방망이 처벌 안 돼" 분통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쓰레기통 기념품 가져갈래"… 미 금융회사 직원 결국 해고
[속보] SK하이닉스, 7월 10일 美 ADR 상장 추진…45조 규모
성심당표 '소면' 나올까… "밀밭서 9톤 규모 두 번째 수확… 재료 판매 검토"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SK하이닉스 다음달 10일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빨리 fsd 풀어라. 국토부야 현기눈치보냐 국가가
폰보면서 운전이 너무많음
터널 들어갈때 급브레이크 밟는 벌레가 너무 많아 졌음... 제발 운전 제대로 못하면 집에서 청소나 해라 기어 나와서 민폐 부리지 말고...
빨리 가는 것보다 늦게 가다가 사고나서 죽는 경우가 더 많구나. 과속보다 저속이 훨씬 위험하구나. 통계가 말해준다. 과속단속 그만 좀 해라.
해외에 비해 속도제한이 큰폭으로 걸려서..고속주행 경험이 전무하고.. 느림과 빠름이 엉켜서 대혼돈의 고속도로임. 카메라와 보조주행과 정속충과 노인들과 왕초보의 대환장 지옥임.
1차선 정속 충들 제발 비켜!!! 고속도로 정체의 주범 정속 충!
운전자의 편의만 너무 따지니 나태해지고 긴장을 안하니 사고가 급증하는거 같음 너무 전자식메뉴얼만 따질게 아니라 아날로그식 방식으로 회귀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폰보면서 운전하는 사람들 강력 처벌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