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 세수를 펀드로? 가야 할 길 가지 말아야 할 길 [한국형 국부펀드 탐구서➀]](https://imgnews.pstatic.net/image/665/2026/06/23/0000007615_001_20260623101411960.jpg?type=w800)
[속보] 부천서 ‘40대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속보] 정이한 관련 여론조사기관, 부친 그룹 계열 논란…고발장 접수
코스피, 반도체 차익매물에 5%대 급락…양 시장 매도 사이드카 발동
삼성전자가 쏜 온누리상품권 '4000억' 풀린다
"폰 한 대에 300만원?"…반도체값 폭등, 스마트폰 가격 천장 '휘청'
퇴직금 안 주려고 '364일 꼼수 계약'…지방정부 무더기 적발
이찬진의 후회…"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주식 판 돈 내일 입금”…결제주기 단축 로드맵 10월 공개
7·8호 태풍 일본으로…기상청 "기압계 변동 주시"
외신도 국내도 '손흥민 교체' 비난...안정환 "결과론적 평가 안 돼"
“학교가 교육감 치적 사업 처리소? 교실 정상화 시급”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등도 수사” 지시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그냥 나라 빚이나 좀 갚으면 안될까요? 너무 공격적인 투자 방식이잖아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뭐 그런건가? 국가 경영이 도박판도 아니고, 지금 뭐하자는 것인지..
오냐오냐 하니깐 계속 뭣짓거리하고 있네
살짝 정신나간거 같은데.. 나중에 손실나면 누가 뒷수습하나요?
5년 묶어 놓는거면 5년뒤 어떻게 될지도 모르는데... 재명빠들은 열심히 사들이겠지
걍 나라빚갚아라 똘빠가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