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법 나이만 낮출게 아니라, 부모에게도 민형사상 책임을 강하게 묻도록 법을 개정하라.
촉법 나이만 낮출게 아니라, 부모에게도 민형사상 책임을 강하게 묻도록 법을 개정하라.
깔짝깔짝 내리려고하네 한 30년쯤 지나면 촉법 연령 8세쯤 찍겠네
촉법 자체를 없애버려야지 무슨 개같은 법이냐
최소 만 10세로 낮춰야한다 없애거나
열살로 낮쳐라
촉법을 저지르면 부모가 책임을 지게해야죠 자식교육 잘못이니 그리해야 한다고 봅니다..
중대범죄만? 그냥 10살로 내려...
그냥 폐지가 답이지
폐지해
나이가 문제가 아니야.... 훨씬 더 어려도 범죄의 잔혹함이 높으면 그냥 쎄개 처벌해야지.... 잔혹할 만큼 흑화했는데 범죄 수준을 봐, 전혀 순수하고 어린아이들이 아니다....
14:52
12:57
4:30
12:10
9:43
4:54
1:53
2:29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Gaurav ko patile mai jhulna hai #gauravaroravlogs #shorts #youtubeshorts
11.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