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전문가 타령하는 탁상행정 성평등 가족부 장관 참 황당하고 참담하다
피해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전문가 타령하는 탁상행정 성평등 가족부 장관 참 황당하고 참담하다
만13세 절대 로 안된다.더 낮춰서 10살로 해야된다
성평등가족부를 폐지해라..저 부서가 반대 했구만..어질하다
영국 호주도 10세인데, 우리도 10세 가자. 뭐가 문제야?
전문가들 촉법에게 당해보고 의견 내하고 해라.. 얼마나 억울하고 답답한지 이해는 하고 이야기 하는 거냐? 국민들의 다수가 하향해야 한다고 하는데 ㄱ다수의 국민은 무시하고 일부 전문가(진짜 전문가 인지 알수 없는)의견만 반영하는게 타당한가? 도대체 전문가들이 책임지고 정책을 만들수나 있는 거냐? 막연하게 이렇게 하자 말고 뭐가 있냐? 주민증 위조해서 술사고 담배사는 청소년들 범죄를 소상공인들에게 떠넘기는 것도 똑 같은거 아니냐?? 속인놈은 책임 안지고 속은 사람에게 책임 전가하는게 말이 되냐.. 전문가라는 사람들에게 피해자들 처럼 똑 같은 피해를 당해보고 이야기 하라고 해라
초등5학년~6학년도 포함 시켜야 된다고 생각함.
10살로 가즈~~~~~~~아
참 하나마나한 짓꺼리를 하고 자빠졌다. 1세 낮추는게 의미가 있니? 3세는 낮춰야지. 범죄에 나이가 어디있나?
촉법평론가는 만 65세이하로만 해야 뇌가 썩은 유시민의 폐해로 부터 선량한 시민들을 구할 수 있다
성평등가족부를 해체시켜라
2:07
4:30
14:52
12:10
9:43
4:54
6:07
1:59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Gaurav ko patile mai jhulna hai #gauravaroravlogs #shorts #youtubeshorts
11.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