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는게 세상이치다. 어리다고 벌을 안받아? 그놈은 반성이란걸 할까???? 내생각에 초등학교 1학년 입학하고나서 부터는 처벌 해야 한다.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는게 세상이치다. 어리다고 벌을 안받아? 그놈은 반성이란걸 할까???? 내생각에 초등학교 1학년 입학하고나서 부터는 처벌 해야 한다.
유치원생들도 폭력에.대한 죄책감이 없다 ㅠ 촉법의 기준 자체가 사라져야할 문제이다
상위 댓글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4:30
2:07
14:52
12:57
4:54
12:10
3:10
1:11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0cm 스테인리스 다기능 자 샀어
339.7K

감스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shorts
3.0M

[G1뉴스|레트로] 25년 수령 전나무 10그루, 뿌리째 사라져보니.. 범인은?
441.3K

정조준 준비 '가방 풀스윙'.. 출근중 터진 결정적 한방 #Shorts (MBC뉴스)
585.0K

"최고의 선수들로 역대 최악 경기"..박주호·구자철, 필터링 없이 '살벌' #뉴스다 / JTBC News
1.0M

배달 픽업하러 갔는데 물고기보다 못한 대우? #shorts
924.2K

[뉴스초점]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감독 책임론 부상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825.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