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의 첫 르망 도전을 응원합니다
제네시스의 첫 르망 도전을 응원합니다
마그마 배기음 8기통으로 만들어도 기존 렐리카 소리 나는게 신기하네 ㅋㅋㅋㅋ
컬러 디자인..최고다.
19번 차량은 계속 문제가 있는 것 같던데, 2대 다 완주까지 했으면 좋겠네요 결승전까지 5일 정도 남은 것 같은데 잘 보고 오십쇼!
마그마 뒷모습 너무 멋지네요!!! 그리고 발키리는 소리가.... 저 멀리서 들리는데 이건 뭐지?? 물음표가 바로 붙네요!!! 그리고 중간에 택트 웃음...ㅎㅎㅎ
완주 응원하고 기대해 봅니다~~
이번 주말은 이거다
gmr 엔진음 진짜 미친 거 가틈🔥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부럽고 ... 감사하고~~!! 다음 영상도 기대할게요~!!^^
엑셀이 나올때만 해도 한국차가 저곳에 낄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죠.....F1? 안가도 그만...이미 메이저 대회에서 굵직하게 해내고 있으니...ㅎㅎ
2:03
2:46
16:02
14:13
1:01:43
2:00:05
32:36
25:49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8.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