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제네시스 19호 차량 감동 적이였습니다 17호 차량은 서스펜스 고장만 아니였으면 상윈권도 했을것 같은데..안타깝습니다.. 그래도 너무 너무 잘했고 수고들하셨습니다.
좀비 제네시스 19호 차량 감동 적이였습니다 17호 차량은 서스펜스 고장만 아니였으면 상윈권도 했을것 같은데..안타깝습니다.. 그래도 너무 너무 잘했고 수고들하셨습니다.
19번 차량 4번 죽고 다시 살아나서 완주함 레전드임 ㄹㅇ
진짜 월드컵 16강가는것만큼 못지않게 대단한건데 많은 국민들이 이걸 좀 알아줬으면 좋겠다.... 세계에서 유명한 내구 레이스 완주도 진짜 쉽지 않은건데...
늘 안정적이던 17번은 퍼지고 매번 이런 저런 고장에 시달린 19번은 이번에도 또 고장나서 고생 그런데 완주. 인생살이 같다. 감정이입된다
대부분 언론은 무관심이던데 정말 대단한겁니다
올해는 완주가 목표인데 달성 했고 내년엔 포인트, 그 후년엔 포디움 까지 달성이 목표인데.. 이제 도요타같이 우리나라 드라이버도 잘 훈련시켜서 자국 드라이버가 피니쉬 받고 포디움에 서는 날도 왔으면 좋겠네요~
리타이어,4번의 트러블 아녔음 뭔 일 냈을 거임 그래도 대단
6시간 후 : 푸조 알핀? 별거 읎네 ㅋㅋ 18시간 후 : 제발 완주만 (눈물콧물)
원래 방영시간이던 18시간째 45분 방송을 변경해서 남은 6시간을 전부 통째로 생방송 방영해준 스포티비의 결정에 박수! 저는 마지막 방송만 보았지만 6시간을 마지막까지 시청했습니다. 해설도 재미있었어요.
응원합니다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팀 화이팅 🏁👍🚦이번 주말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
2:46
14:13
16:02
13:39
1:01:43
10:33:30
1:49
1:29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7.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