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설명이 교과서 수준이네요. 언급해주신대로 르망은 3대 모터스포츠로 불리우면서 레이싱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축제와도 같은 경기입니다. 수많은 역사가 함께한 르망이지만 개인적으로 르망이 이만큼 상징적인 이유는 거기에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수많은 도전이 있고 또 그걸 알아봐주는 팬분들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르망에 저희 마그마 레이싱의 도전이 한국의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재미의 요소로 다가갈 수 있기를 바라며 저희는 내일 레이스 잘 달리고 오겠습니다. 부디 완주할 수 있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WEC 특집을 만들어주신 원투피니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내년에는 르망에서 뵙는거죠?🤭🤭





![[라이브] #부산 모빌리티쇼 현대 신형 아반떼 #신차발표 #GV90 #씨라이언6](https://i.ytimg.com/vi/QwTyOwNnw0U/maxresdefault.jpg)
![[원재]6.21리니지 클래식 대망의 첫 공성전!!!가즈아!!!!!데포로쥬 서버!!](https://i.ytimg.com/vi/uh4WQpCzGgQ/maxresdefault.jpg)
![우승까지 단 한 걸음... 역배의 역배의 역배가 터진 미친 결승전 [PRX vs LEV]](https://i.ytimg.com/vi/Mh7Ol-i7DiM/maxres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