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스페이스X 주가 16.4% 폭락…IPO 상승분 대부분 반납
“광안리 축제는 끝났지만 우린 울었다”…업체는 ‘유공표창’ 대상에
하필 4년 전 그 심판…이강인, 경고 1장이면 32강 못 뛴다[월드컵24시]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대출이 뭔데? 전액 현금 완납이요" 구매자 60%의 무시무시한 자금력, 日 주택 큰손들
대통령 국정평가 '부정 49.7·긍정 46.7'...청와대 "엄중히 받아들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집주인이 알아서 하래요"…신혼부부 몰린 동네 '곡소리' [돈앤톡]
[단독] "비번 XXXX" 누르자 '쓱'…아파트 줄줄이 뚫렸다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국민연금 '돌변'…무슨 속사정 있길래 [B급기자의 B급리포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성이 하이닉스에 추월당한건 이미 예견된일이다. 이건희 회장께서 신경영 선언하며 마누라빼고 다바꾸라고, 제품불태웠는데, 마누라까지 바꿔버린 사내를 도대체 어떻게 이기겠는가? 이건희도 이건 예상못했다 ㅋㅋㅋ
이게 언플이든 아니든간에... 그래도 우리나라 기업이 잘되가고 있다면 좋은거 아닌가..??? 왜 조롱하고악플을 다는지 모르겠다 .. 모든 기업들 화이팅!!
삼성은 삼성이다. 대한민국 대표기업
이건희 회장 왈. 기업은 1류, 정치는 3류. 작금에 기업 초1류. 정치는 씹류 다ㅈ
삼성,, 조급해하지 마라. . 이런 기사내는 게 오히려 조잡하다... 실적은 기사로 내는 것이 아니다. 분기실적으로 보여주면 되고, 삼성이 배신하지 않는 이상 국민들은 삼성을 배신하지 않는다, 고로 니일 하면 되고, 개투자자들도 똑똑해서 일희일비하지 않는다.
절대 전라도에 반도체공장 지으면 매일매일 잠못잔다 거덜난다 ㅡ전라도로 간기업 전부 망했다ㅡ 지들뿐 모르는 강성노조+피해의식 쩐 전라인+자본주의 아닌 공산주의+ 노란봉투으로 데모로 회사 손해 기물파괴해도 손배도 구속도 못한다 ㅡ저동네 가느니 외국에 만들어라
멍청한 언론들. 또 부화뇌동 한다. 모지리들아 수율을 봐라. 그리고 파운드리공정 집중분석 기사좀 내라. 용돈주면 기사쓰는 짓거리 그만좀 하고
오늘 매일신문 기사 보니 범죄자가 반도체 공장을 호남으로 옮긴다고 하고 자빠졌으니 나라꼴 참 잘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