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삼성전자 HBM4 매출, 업계 첫 10억 달러 넘었다](https://imgnews.pstatic.net/image/469/2026/06/23/0000937993_001_20260623101011852.jpg?type=w800)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스페이스X 주가 16.4% 폭락…IPO 상승분 대부분 반납
“광안리 축제는 끝났지만 우린 울었다”…업체는 ‘유공표창’ 대상에
하필 4년 전 그 심판…이강인, 경고 1장이면 32강 못 뛴다[월드컵24시]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대출이 뭔데? 전액 현금 완납이요" 구매자 60%의 무시무시한 자금력, 日 주택 큰손들
대통령 국정평가 '부정 49.7·긍정 46.7'...청와대 "엄중히 받아들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집주인이 알아서 하래요"…신혼부부 몰린 동네 '곡소리' [돈앤톡]
[단독] "비번 XXXX" 누르자 '쓱'…아파트 줄줄이 뚫렸다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국민연금 '돌변'…무슨 속사정 있길래 [B급기자의 B급리포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삼성이 하이닉스에 추월당한건 이미 예견된일이다. 이건희 회장께서 신경영 선언하며 마누라빼고 다바꾸라고, 제품화형식까지 했었는데, 마누라까지 바꿔버린 사내를 도대체 어떻게 이기겠는가? 이건희도 이건 예상못했다 ㅋㅋㅋ
우리 국민은 SK보다 삼성을 더 응원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닉보다 더가는거냐? 쫌 그래봐라 제발!
하이닉스가 시총 1위할 이유는 1도 없는데 미친 시장
이런 좋은기사에게 삼성은 왜 닉스보다 못가는건가?고고씽~~
어제 시총 1위 빼앗기고 급했구나... 속보로 내보내다니... ㅋㅋㅋ
삼전의 쓸만한 인재들이 하닉으로 이적하는게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지 몇년 째다. 그동안 삼전은 기술개발을 통한 혁신적인 제품을 세상에 내놓던 엔지니어 중심의 경영에서 관리의 삼성을 외치며 원가절감을 통한 이익극대화를 도모하는 재무통들이 경영진에 대거 포진하며 하닉에게 1위 자리를 넘겨주고 말았다. 제조회사의 진정한 발전역량은 뛰어난 기술인재들의 천재성에 인문학적인 배경이 더해지고 경영진의 부단한 지원과 격려가 힘을 더할 때 비로소 빛을 발한다. 하닉과 삼전의 라이벌구도는 한국경제의 발전을 위해서 시너지효과를 낼 수있는 좋은 구도다
역시 언론 플레이는 삼성 ㅋㅋㅋㅋ 현실은 하이닉스가 압도적 메모리 세계 1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