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주인이 알아서 하래요"…신혼부부 몰린 동네 '곡소리' [돈앤톡]](https://imgnews.pstatic.net/image/015/2026/06/23/0005301617_001_20260623090415614.jpg?type=w800)
[속보]삼성전자 AI 산업 핵심 부품 HBM4 매출 10억달러 돌파…연말 100억달러 기대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스페이스X 주가 16.4% 폭락…IPO 상승분 대부분 반납
“광안리 축제는 끝났지만 우린 울었다”…업체는 ‘유공표창’ 대상에
하필 4년 전 그 심판…이강인, 경고 1장이면 32강 못 뛴다[월드컵24시]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대출이 뭔데? 전액 현금 완납이요" 구매자 60%의 무시무시한 자금력, 日 주택 큰손들
대통령 국정평가 '부정 49.7·긍정 46.7'...청와대 "엄중히 받아들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단독] "비번 XXXX" 누르자 '쓱'…아파트 줄줄이 뚫렸다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국민연금 '돌변'…무슨 속사정 있길래 [B급기자의 B급리포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정청래·김민석, 보완수사권엔 한목소리…“티끌마저 없어야” “폐지가 옳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공소취소 호소인: 전월세 폭등은 정상화 과정^^
다른 나라에 없는 전세제도는 우리나라만 있는 후퇴된 제도가 아니라, 여윳돈 없는 서민들이 2년간 집 걱정안하고 목돈마련에 정진할수있는 좋은 제도인거다. 악습이 아닌, 사다리인건데... 사법고시도 없애고, 전세제도도 없애려는 이유가 뭘까?
민ㅈ당을 지지한 댓가라고 봐야^~~
자국민은 부동산 계엄령으로 족친 뒤 대한민국 중국 식민지화로 만들기 위해 무비자로 입국한 자유박탈 및 인권말살 하는 중국인 강남 아파트 944채 기습매수ㆍ용산 땅 싹쓸이하게 한 소년원 출신 전과 5범 싸이코 연쇄 드럼통마 사탄마귀 독재자 찢짜이밍(범죄 전과자 매국노 간첩 탈레반 독재 쎼쎼 내로남불 정부)...조선시대 극우 인민 매국노 탈레반 소속 극좌이자 지능이 금붕어 보다 떨어진 1찍들아 잘봐라!! 앞으로 느그는 집주인인 중공인들한테 월세 100만원 이상 내면서 대가리 숙이고 쎼쎼하며 살아야 될 것이다
인구는 점점 줄어드는데 집은 점점 부족하지요. 왜 그럴까요. 내란세력 때문이라고요?? 만능키 내란.
전월세 주택 공급자인 다주택자를 악마화하고 양도세 폭탄을 안기고 1주택자까지 실거주를 세금으로 입박하니 전세가 씨가 마를 걸 이재명이 몰랐겠나 전세의 월세화가 정상화로 가는 과정이라는 걸 보면 전세 없애고 월세화 하는 게 목표인 듯. 근데 다 월세로 몰리면 그 수요가 늘어나니 월세가 오르게 되고, 또 주택 공급을 못하면 결국은 월세도 모자라서 결국 폭등을 하는 결과를 초래 할 것임
전.월세 가격 오르고 ,그나마 물량도 없고, 보유세. 양도세.취득세 오르고 , 이정부는 왜 존재 하는겨? 그제 세금 갈쿠리로 긁어모아서 ..지들 측근 사업 에 허가 해주고 ,투자해서 ...예산 빼돌려서 ..저수지에 돈 담아 두었다가..불법선거자금 활용 해서 . .정권유지.재창출에 온갖 나쁜짖 하는거 아녀 ?
대통령께서는 서울에서 국힘에게 패배하고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전세가 없어지는 게 정상이라는 어이없는 발언을 하셨습니다 무주택 서민이 월세 내고 살면 서울에서 생활이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