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격패 후 분석이...홍명보 "나도 갑자기 왜 이런지 당황" 원인 못 찾아 [현장영상+]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살인 의뢰한 여자는 집행유예? 이걸 재판이라구 하냐? 썩어 문드러자. 법조계야
성폭행이나 불륜등에 의한 임신 이런케이스 제외하면 낙태는 금지해야한다
우리 아기들...34주차에 임신중독증으로 어쩔수없이 일찍 이른둥이로 태어났는데 진짜 36주면 쌍둥이 기준으로는 만삭이다. 그저 낳아서 출생신고해서 키울 의도가 있었는지 아니었는지에 따라 살인/중절 구분임? 명백한 영아살인이지. 저 주수면 신생아중환자실 안가고도 그냥 살 수 있는 아기인데, 너무 끔찍하고 아기가 가엾다. 다음 생애에는 좋은 부모에게 와서 태어나고 사랑받길 바란다 가여운 아기야.
사형이 아니고?
36개월이면 바로 꺼내도 멀쩡히 살아갈정도의 어엿한 인간임! 이걸 죽이는건 진짜 쌩인간 잘라죽인거나 다름없다!! 낙태가 뭐냐??? 자동 드릴칼로 믹서처럼 살점과 뼈를 갈아버리는 것임 태아는 고스란히 그 고통 다 느끼고 죽었다..... 무기징역으로 보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