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단독]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3가지 경우의 수 중 2개 맞아야…홍명보호 32강 확률 '32.9%'[월드컵24시]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다음주 코스피 9500 찍는다" 증권가에서 기대감 커진 이유[주末머니]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장동혁 "당대표 공격은 해당행위"...윤리위·가처분 무한 반복될까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32강 진출해도 어차피 똑같이 경기할거 같은데, 차라리 탈락해서 더 이상 스트레스 안받는게 좋을 듯.
차라리 탈락 해서 축구협회 싸그리 물갈이 했으면 좋겠다
이미 끝난 듯..32강 가서 한 게임 더 뛰면 뭐하누?깔끔하게 여기서 끝내는게 ..홍감독 인터뷰 하는거 봐라.기운 쫙쫙 뻐진다.
최고의선수들 을 최악의선수들 로 만들어 버리는 홍명보 의 매직이놀랍다...!!!?
그냥 탈락하는게 맞다. 어부지리로 32강 간다한들 더 큰 화만 부른다.
어거지로 올라가서 5대0 부끄러운 모습 만들지 말고, 그냥 귀국해라 쫌..😭
만약 32강 오른다면 감독을 빼야합니다.
짐싸라,뭐 맨날 경우에 수만 계산하냐,실력으로 올라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