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유시민도 총기를 잃었나 보다.마치 홍명보 같은 언행을 하네.결국은 월드컵32강 탈락이라는 엄청난 수모를 국민에게 안겨주고도 무엇이 문제인지 답을 모른 척 하잖아.좀 슬프네.어쩌다가
유작가는 우리가 야당일때는 좋은 칼이지만 지금처럼 여당일때는 분탕만 일으키는 사람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본인이 가장 좋아했던 노대통령이 대통령이 되고나서 자기 내부의 당내 사람들로 부터 비난받으면서 얼마나 괴로웠는지 잘 알지않는가?지금 그짓을 유작가 당신하고 있다고 느껴지는 건 왜일까? 당신이 말했던 B가 나는 당신이라고 생각되는데 내가 잘못 생각하는걸까? 그냥 책이나 쓰시고 정치 평론 안한다는 약속 꼭 지키고 사세요.당신이 참견 안해도 지금 이잼은 충분히 잘 하고 계시니까.
또촉새의계절이왔군.
DJ, 장관까지 시켜준 노무현도 비판해 정권뺐겨 험한 꼴 봤으면서 이제 그만 나왔으면 한다.
당신 머 돼? 자기 말이 진리인양 아주 신났네 더 까봐 자리안준다고 그만 징징대고 낚시나 다녀 오만함의 극치다
민주당과 대통령 지지율 추세를 야릇하게 해석하네. 그냥 둘다 하락이고 그건 실망했기 때문이고 선거애 진게 가장 큰 이유고 현재 벌어지는 당내 권력투쟁이 민생과 멀어 꼴보기 싫고 유시민까지 나와 확전하는걸 보니 넌더리가 날거 같고 그렇다. 증축 재건축 요상한 비유 말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물어야 한다. 결국 이념적 진영정치 구조화해야 한다는 말로 들린다. 정청래 출마는 자유다. 다만 결과에 승복한다는 약속이 필요할 뿐이다.
최악의 무능 대통령은 문재인씨라고 나는 생각한다. 코로나에 묻혀 재수좋게(?) 지나갔을뿐
같은 진영을 너무 갈라치기 한다 아.. 일 잘하는 대통령께 이게 뭔짓이냐 그렇게 불만이면 능력을 키워라 국민들이 그렇게 힘들어했던 문때는 조용히 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