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당연히 재건축해야지! 언제까지 친문적페들이 주무르는 당을 겪어보고도 동조해야하나! 당신이 지금 하는짓을봐 기득권을 인정 못받으니 눈까리가 돌아서 지금 1년차 대통령과 싸우겠다는 전면전을 선포하는 자신의 모습이 정상인가
나 유시민선생 엄청 좋아했던 한사람인데 요즘은 평론이 아니라 본인이 하고싶은 말만 하는 돌려까기 수준으로 내려 앉은듯.. 진심입니다.. 이젠 그만쉬셧으면 좋겠네요 나와서 한마디 한마디 할때마다 분열과 갈라치기만 더 해져 가는걸 못느끼시나요? 진짜 안타꺕네요.. 거울을 좀 보세요.. 예전 평화스러운 얼굴은 없어지고 독기품은 모습만 남았습니다
유시민씨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조국은 이미 대법원에서 유죄 판결 받은 사람이구요.기존 좌파나 우파는 사라지는게 맡는거 같구요.이재명 대통령이 재건축을 할려고 하신다면 전 그 재건축을 지지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은 혁신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일 잘하는 대통령 흔들지 마시고 글 이나 쓰시면서 정치에 관여하지 마세요.
착각하지마라. 이재명 대통령이 민주당이라서 뽑은게 아니다. 입주자의 동의? 기득권을 인정해 달라고 악을 쓰는구나. 입주자=민주당의 썩은 기득권. 썩어빠진 기득권의 동의를? 더이상 고상한척 지식인인척 하는 당신의 세치혀에 놀아나지 않는다. 이재명 대통령은 국민만을 바라보고 있다. 분탕질하지 마라. 유시민. 당신의 시간은 지났다. 조용히 사라져라.
대통령 지지율 하락의 원인이 검찰개혁 지연이라는 것은 잘못 짚었다.
정계 은퇴해 작가로 살기로 했던 자가 정권 바뀌니 슬금슬금 기어나와 뭐한짓인지 ! 본인말도 지키지 못하는자 ,돈이 그리웠나 정치적 훈수 그만하고 말대로 조용히 살아라.
아무리 못해도 너보다 못한 사람이 있겠냐 참 저질수준의 인간군상을 보는구나
노무현 대통령 때 가장 많이 흔들고 욕한 곳이 딴지일보였음. 그리고 민주당이 앞장서서 탄핵 추진했고 그렇게 만들어진 당이 열린우리당이었음. 다 망했음. 그때의 공격 당했던 이들이 이젠 노무현 대통령이 당했던 방식으로 딴지와 손잡고 이재명 대통령을 공격하고 있음. 진짜 민주당 내 기득권 세력들 문제 많음. 그때는 동교동계였고 지금은 문파인 것만 빼면 똑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