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유시민이 B맞네 ㅎㅎ 이재명이 힘들때 가장 등돌려 돌던지는 사람들 유시민,김어준,조국,정청래 그리고 딴지일보 털천지들 니들은 대깨문에서 수박 똥파리하다가 윤석열 계엄후 대안 없어 이재명 지지하는척햇지 친문 니들은 원래부터 반명에 수박 똥파리들이야. 이번 당대표 선거로 역사속으로 사라지길 친문 폐족 B급 문죠털래유.
본질을 흐리는 선정성 기사제목에 질린다ㅠ 이재명대통령 좀 일하게 놔둡시다....불쌍하네요..
이제는 지식 호소인으로 바꿔야 할듯... 진짜 유해시민이 되버렸어요.. 저런걸 신격화 하는 딴지도 문제.. 사실 털보하고 이익공동체라고 봐야할듯
조으나 싫으나 우리가 뽑은 대통령이다 일 잘하고 있는데 주위에서 와이리 잡소리가 많은지 그리 잘 났으믄 지가 대통령 하든지
뭐래 진짜.....그냥 낚시나 하세요 이재명 대통령 앞길 막지나 말고
매불쇼에 나와서 자기쪽 사람들 자리 안준다는 소리 듣고 귀를 의심했다
윤석열이때도 나라 안망한다고 최욱이랑 쪼개면서 얘기하드만 지금은 왜그래?? 세상무너질것처럼 안달들이나셨어 니말대로 조금다르게가고있을뿐이야 오바하지마라
왜 단결하지못하고 갈라치기하는건데 이정도 잘하는 대통령이 어디있었다고 나라 국격이 올라가는건 안보이나 이재명 화이팅 지지합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