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참 "어젯밤 중부 전선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
고개 떨군 채 두 팔 흔들…'수원 마약 좀비' 30대 남성 "나 안했다"
"불통 상징" VS "공무원 보호".. '차단기 철거' 딜레마
삼성전자 목표가 ‘59만원→67만원’ 상향…“2분기 예상 영업이익도 76조원으로 올린다” 노무라 전망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삼성전자 목표가 '59만→67만원' 등장…개미들 '술렁'
태국 여성들과 성관계 영상 유포한 한국인 문신남, 현지서 체포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박지원 "송영길, 이 대통령에 당대표 출마 얘기‥'잘하라'고 하셨다"
정청래, 당 대표직 사퇴‥연임 도전 수순 관측
"전원 사직합니다"…아파트 엘리베이터에 공지문
[속보]‘이 대통령 명예훼손’ 모스 탄, 오늘 경찰 불출석…언론 노출에 반발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정청래, 연임 도전 위한 사퇴…“대통령 끝까지 지킬 사람은 저”
김용범 “지방 반도체 클러스터 조만간 발표…용인도 그대로 진행”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아이고~ 지하철이고 버스고 태극기노인부대원들 득실득실 하겠구나
뭐하러 자꾸 노인들 지원해주냐? 2찍 노인들 무상급식이든 뭐든 전부 빨강이라고 하더니 지들 지원해주는거는 착한 지원이냐
인천에서 서울, 강원권까지도 하루에 빙글이를 몇번을 한단다. 이유는 심심해서, 할거없어서. 노는사람들이 자리 다 차지하고 정작 일하러 출근하는 사람들은 서서가는게 옳은거냐? 최소 오전, 오후 출퇴근시간만이라도 금지시켜라... 열통터진다
노인지원 다 없애.. 쓸데없는 청년지원도 다 없애고.. 공평하게~!!
난 나이 높이는거 별로. 솔직히 난 청년정책으로 혜택 봤는데 저 나이대분들은 나라 자체가 가난한 시기에 힘들게 일만하며 버틴 세대인데 우리나이대에 비해 혜택이 너무 없음. 나보다 나라에 기여 많이 하신 세대인데 교통비 좀 공짜로 주는게 그렇게 아깝나 외국인 복지나 없애
2찍 노인들 학생들 무상급식 추진할때는 공산주의내 빨강이라고 하더니 무상버스는 착한 지원이냐, 오세훈 무상급식 때처럼 서울시장직을 걸고 찬반투표 해야 하는것 아니냐!!!
한강버스 같은 거 안했으면 됐을텐데?
노인들은 공산주의 싫다면서 포플리즘 공짜준다하면 좋아하네 내로남블이다